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식당꿈해몽

꽃누니 2017. 12. 26. 10:30

여러분들 어젯밤에는 어떤 꿈을 꾸셨나요?

저도 요즘 여러가지의 꿈을 꿀 때가 많은데요.

막상 아침에 생각하면 잘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식당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식당에 들어가는 꿈

취업준비하는 취직을 하거나 사업가는 계약이 성사될 꿈이라고 합니다.

 

2. 큰 식당에 들어가는 꿈

중요한 계약이 체결되어 재물이 들어오거나 학생은 합격할 꿈이라고 합니다.

 

 3. 식당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

면역력이 떨어져 질병에 걸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식당에서 온 식구가 모여 식사를 하는 꿈

유행성 질병으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될 꿈이라고 합니다.

 

5. 사람들이 많은 식당에 간 꿈

어떠한 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로함을 느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쉬고 싶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여기저기 식당을 찾아 다니는 꿈

직장 또는 일자리를 구하거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7. 배는 고픈데 식당을 찾지 못한 꿈

하던 일을 그만두거나 실직하게 되어 다른사람에게 취직을 부탁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8. 식당에 많은 그릇이 가지런히 쌓여 있는꿈

기관, 단체에서 고용인을 많이 거느리거나,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여 윤택한 생활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9. 음식을 배달시키는 꿈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기회나 대상이 나타나지 않아 초조해질 꿈이라고 하네요.


10. 식당 화장실에 들어가는 꿈

숙박관련 서비스업에 종사하게 되거나, 부적절한 이성과 관계를 맺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애인과 함께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는 꿈

사업가는 사업상의 의견이 서로 맞지않아 손해를 보게 되거나

미혼은 혼담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12.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꿈

배우자나 연인과 다투거나 불화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3. 방문한 식당이 떠들썩한 꿈

남의 시선을 의식하면서 다른 사람의 시선에만 맞추어 살아서 힘들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식당이 깨끗하게 느껴진 꿈

자신의 심리상태가 아주 좋고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15. 식당이 더럽게 느껴진 꿈

자신의 마음상태가 복잡한 일로 문제 해결을 찾지 못할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16. 사람이 없는 한적한 식당에 간 꿈

주변에 마음 속의 깊은 대화를 나눌 사람이 없는 외로움을 느낄 때 꾸는 꿈이라네요.

 

17.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식당에 간 꿈

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욱 진전시키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8. 음식을 혼자 먹는 꿈

사람으로 인해 상처 받고 상대에게 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19. 식당에서 일하는 꿈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20. 식당차를 본 꿈

지금의 삶과 다른 커다란 변화가 일어날 꿈이라고 하네요.

식당차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운도 상승하고 기분이 나빴다면 운이 하락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식당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식당꿈을 꾸신 분들에게 좋은 꿈해몽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좋은 꿈 많이 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