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누구나 한번정도는 겪은적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카드 분실인데요

 저도 몇 번 겪었는데요

 어디서 나도 모르게 카드를 떨어뜨렸나봐요 

집에 와서 보니 카드가 없는 것이죠

 한번은 지하철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어요

 

 














누가 훔쳐갔는지 아니면 내가 떨어뜨렸는지 알수 없지만

 사람이 많은데서는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택시타고 가다가 핸드폰을 놓고 내리면서

 핸드폰 케이스 자체에 지갑도 있고 돈도 있고 카드도 있는데 모두 놓고 내린것이죠

 

 












누구나 이런 경우를 겪을 수 있죠.

이럴때는 카드를 분실했을 때는 바로 카드회사에 신고하는게 좋습니다.

안그러면 누군가 주워서 사용할 수도 있죠.

물론 선한사람은 이것을 경찰에 신고하든가 하겠는데요


 







책임은 잃어버린 본인에게 있지만

어찌됐든 잃어버렸다면 추후 수습이 제일중요하죠 

씨티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카드를 정지하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전화번호는 1566-1000 번이라고 하니까요 

여기에 전화해서 씨티카드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전화하고 나면 4번과 0번을 누르면 되는데요.

 그리고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시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서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폰뱅킹이나 해외 인터넷뱅킹 그리고 분실신고 말고

 신용카드 자체에 대한 문의는 1566-1000번으로 해서 문의하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는 카드를 잃어버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요즘에는 현금보다 카드로 많이 결제를 해서 

카드를 많이 가지고 다니게 되는데요.

카드를 분실하지 않도록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댓글